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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ll-Drive3

FullDrive 3 

 

FD3는 JFET 입력과 JFET op-amp를 모두 사용하여 페달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튜브앰프와 같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오버드라이브와 클린 부스트 채널의 사용이 가능하고, 3 종류의 톤 쉐이핑 컨트롤과 다이나믹 노즈가 추가 되었습니다. 


Volume knob: 이 노브는 LED가 켜졌을 때 페달의 Overdrive 측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볼륨이 커지고,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볼륨이 작아집니다.

Tone knob:  이 노브는 페달의 Overdrive측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고음 주파수가 감소하고,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고음 주파수가 증가합니다. 중립은 대부분의 앰프에서 약 12시 방향입니다. 

Clipping switch: 이 토글 스위치는 페달의 Overdrive측에만 영향을 미치며 클리핑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90’s: 페달은 구형 TS나 1990년대 FD2처럼 중음대역의 범위가 더 넓은 대칭 클리핑입니다.

Wide ASYM: 저음과 고음 주파수가 더 뚜렷해지고 더 균일한 배음을 제공합니다. 튜브 앰프에 가까운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COMP-CUT: 이 모드는 JFET opamp에서 모든 다이오드 클리핑을 제거하여 클린 부스트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Overdrive Knob: 페달의 OD 측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드라이브가 증가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드라이브가 감소합니다. 

Boost Switch: 부스트 채널을 on / off 합니다. 

Boost Knob: 이 노브는 부스트 채널의 볼륨을 조절합니다.  

Order Switch: 이 스위치는 페달의 양쪽이 켜져 있을 때만 관련되며 어떤 부스트 회로를 사용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달의 OD 쪽 앞이나 뒤,  클린 부스터를 사용하기 전과 클린 부스터를 사용한 후의 오버드라이브 소리는 완전히 다릅니다.

OD→Boost: 부스트를 켜면 현재 가지고 있는 사운드를 왜곡시키지 않고 부스트 해 줍니다. 결과적으로 볼륨이 증가하며, 기존 사운드에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BOOST→OD: BOOST를 켜면 Overdrive측으로 라우팅되어 왜곡이 증가합니다. 결과 적으로 보다 많은 왜곡과 약간의 볼륨이 증가합니다. 

DYNAMICS knob (#10): 이 노브는 BOOST 회로의 일부이며 BOOST가 켜져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미묘한 게르마늄 다이오드 리미터 화로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전원: DC9V - DC18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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