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right@2017 MK Music, Seoul, Korea. All Rights Reserved.

PreDrive Studio V2

PreDrive Studio V2

세계 최초의 Discrete Opamp가 장착된,
레코딩을 위한 프리미엄 기타 페달

프리드라이브 스튜디오 페달은 오리지널 PreDrive의 ‘스튜디오’ 기능을 확장시킨 페달로 하이엔드 레코딩 스튜디오 장비와 기타 페달의 경계를 무너트립니다. 그 결과 모든 스튜디오 레코딩 세션에 가장 유용하고 확장성을 가진 톤 메이킹 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스튜디오 레벨의 독립된 Op앰프로 구동되는 PreDrive Studio는 오리지널 PreDrive와 Lift Pedal이 제공하는 기능 위에 설계되었으며, 이제 더 많은 게인과 확장된 필터 레인지, 더 높은 헤드룸, 9V-18V 스탠다드 페달 파워를 모두 지원하는 듀얼 레일 전원 디자인과 함께 더욱 향상되고, 견고한 구조 등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회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PreDrive Studio는 악기를 위한 언밸런스 TRS 커넥션을 통한 풀-밸런스 인/아웃을 탑재해, 스튜디오에서 스위스 나이프처럼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Drive의 인풋은 악기를 위한 기본적인 언밸런스 또는, 오디오 인터페이스나 패치베이, 레코딩 콘솔, 심지어 마이크에서 오는 어떠한 밸런스 시그널을 위한 라인 레벨의 인풋을 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아웃풋은 지속적으로 언밸런스 아웃풋을 어떠한 톤의 변화도 없이 그대로 반영해 창조적인 스튜디오 환경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Drive Studio는 악기와 페달 등의 언밸런스 커넥션의 영역과 레코딩 장비의 밸런스 커넥션 사이를 자유롭게 왕복하며 둘 사이를 이어줍니다. 또한 PreDrive Studio는 아주 강력하고 유연한 리앰핑 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기타 페달을 사운드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며 프로세싱 라인 시그널이나 마이크 시그널을 여러분의 믹싱 체인에 연결해주고, 리앰프 또는 가장 간단하게 오디오파일러 수준의 다이렉트 박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톤을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PreDrive Studio는 최상급의 음악적인 톤과 풀 아날로그, 광범위한 레인지, 스윕할 수 있는 HP, LP 필터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터에 들인 세심한 설계의 노력 덕분에 여러분은 강하게 눌린 듯한 사운드로 더욱 음악적이거나 투명한 필터 사운드를 어떤 레코딩 콘솔이나 랙 장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운드 퀄리티에 타협하지 않는 모든 기능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PreDrive Studio를 진정한 스튜디오 장비로 탄생시키기 위해 개발에 들어갔기 때문에, 탑-쉘프 990 스타일의 디스크리트 오피앰프를 사용했으며 그 유명한 John Hardy 990칩을 선택했습니다. 이 분리된 오피앰프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사운드와 가장 디테일하며 투명한 사운드를 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세계 최초로 분리된 오피앰프가 적용된 기타 페달이었던 혁신적인 PreDrive 오리지널 버전을 버퍼와 게인 회로를 더욱 향상시키고 듀얼 파워 레인을 탑재해 2배의 헤드룸을 가진 광대한 톤을 가진 PreDrive Studio가 탄생했습니다. 또한, 이 칩들이 만들어 내는 모든 사운드를 최상급으로 만들기 위해 오로지 최상급의 오디오파일 부품만을 사용했습니다. 저항의 톤 카파시터부터 시작해, 모든 부품이 현미경 내부에 사용되는 부품까지 사용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보다 더 디테일하며 음악적인 버퍼/부스트/프리앰프/EQ를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PreDrive Studio는 9v-18v로 작동할 수 있는 반면, 내부의 볼티지 스윙 값은 18v-36v를 제공해 대부분의 스튜디오 랙 장비의 헤드룸과 필적하며 진정한 스튜디오 레벨의 놀라운 헤드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분리된 오피앰프 게인 스테이지

Input Gain: 기본 단위 버퍼에서 6dB 게인까지의 인풋 버퍼 작동을 컨트롤합니다.

Boost Gain: 독립적인 오피앰프를 기반으로 풋스위치를 통해 전환할 수 있는 부스트 게인으로, 어떠한 인위적인 느낌이나 왜곡 없이 투명하고 음악적인 게인으로 최대 30dB까지 만들어 냅니다.

콘솔 스타일의 필터 섹션

Lows Control: 광범위한 스윕 로우컷 필터로 드라이브 엔진으로 들어가는 톤의 로우엔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풀-베이스부터 타이트한 톤까지, 20hz에서 1Khz 이상의 스윕 레인지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적인 달콤함을 만들기 위해 옥타브 슬로프당 6dB의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Highs Control: 오디오파일 접근방식으로 설계한 하이컷 필터로 유명한 Auricap을 사용합니다. 뚜렷하고, 분명하고 달콤한 톤이 광범위한 프리퀀시 스윕 영역 전체에 있습니다. 왼쪽의 미니 토글 스위치는 EQ를 사용하지 안을 때, 이 모든 EQ 섹션을 바이패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성능의 전원부

듀얼-레일 전원 섹션으로 9V에서 18V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광대한 내부 헤드룸을 위해 18V-36V의 볼티지 스윙을 제공합니다. 

밸런스 인풋

  • 오른쪽 아래의 TRS 인풋 잭을 통해 최고급 오디오파일 성능을 만들어 내기 위해 탑쉡프 Burr-Brown 라인 레벨 컨버터 칩을 탑재해 이것을 통해 라인 레벨, 마이크, 등의 어떠한 밸런스 시그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의 미니 토글 스위치는 라인과 마이크 인풋 레벨 사이를 조절합니다.

  • 오른쪽의 풋스위치는 라인 인풋과 언밸런스 인풋 사이를 전환합니다.

밸런스 아웃풋

왼쪽 하단의 TRS잭은 USA 메이드의 스틸 코어 트랜스포머를 사용해 EQ와 게인 설정등을 포함한 언밸런스 아웃풋을 지속적으로 미러링합니다.

모든 상황을 위한 레벨 매칭과 유연한 게인 스테이지를 위한 유용한 레벨 컨트롤

Output TRIM 컨트롤: 상단 중앙의 노브를 통해 아웃풋 버퍼 앰프의 레벨을 조절하며, 두 가지 아웃풋의 작동 레벨을 한번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Output Level 컨트롤: 왼쪽 상단의 노브를 통해 언밸런스 아웃풋의 레벨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파일, 스튜디오 레벨의 성능이 하나의 페달로

  • 오디오파일 그레이드의 1% Metal Film 레지스터 탑재

  • 예민한 톤 메이킹을 위한 Top Shelf WIMA와 Sliver Mica 캡 탑재

  • Auricap Audiophile High Cut 톤 캡 탑재

  • USA 메이드 PCB 회로에 Audiophile 무연 은납땜

  • 극도로 높은 헤드룸과 낮은 노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