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tyDrive V2
PettyDrive V2
Iron과 Chime, 두 채널의 오버드라이브를 결합한
완벽한 오버드라이브/디스토션 페달
싱글 포맷 페달 Iron과 Chime을 하나로 합쳐 어메리칸 스타일과 브리티시 스타일의 오버드라이브/디스토션의 모든 것을 만들어 내는 하이엔드 페달. 두 가지 캐릭터의 채널을 사용해 모든 종류의 오버드라이브와 초강력 디스토션까지 만들어 내는 하이엔드 부티크 페달
PettyDrive V2는 진정한 톤을 위한 도구이며, 부티크 진공관 기타 앰프의 강력한 톤과 다이내믹의 느낌을 극한의 브레이크업 사운드까지 밀어붙입니다. 완벽하게 독립된 두 개의 채널은 모두 독특한 보이싱을 가지고 있으며 두텁고 새추레이션된 미국 스타일의 IRON 페달의 느낌부터 풍부한 하모닉스를 가진 달콤한 영국 스타일의 CHIME 페달의 레인지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PettyJohn Electronics의 Foundry 시리즈인 IRON과 CHIME이 이제 PettyDrive V2에 모두 결합되었습니다.
주요 기능
-
더 넓어진 톤 레인지
-
더욱 낮아진 노이즈
-
더 높아진 내부 헤드룸
-
더 향상된 전원 섹션으로 9-18V 작동 가능, 100mA
-
새로운 Master True Bypass 스위칭
-
새로운 외부 인서트로 더욱 다양한 라우팅 옵션
-
새로운 커스텀 박스와 새로운 컨트롤 라벨링
-
최상급의 오디오파일로 진정한 스튜디오 레벨의 페달
-
추가적인 톤 옵션을 위해 IRON 채널에 포함된 JRC4558 칩이 추가로 탑재
-
더욱 향상된 견고함을 위해 최상급의 PCB에 탑재된 팟과 스위치
-
USA, Oregon 핸드메이드
인서트 루프
PettyDrive V2는 내부의 이펙트 룹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페달 후면의 1/4’ 잭을 이용해 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부의 미니 토글 스위치를 E 위치로 설정합니다. E 모드는 외부의 이펙트 인서트 룹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커스텀 라우팅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룹은 CHIME과 IRON 채널 사이를 직접 연결하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래밍 트루 바이패스 루퍼나 이펙트의 순서를 바꾸는 등의 외부 이펙트를 두 채널 사이에 인서트하는 등의 라우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룹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미니 토글 스위치를 ‘I’ 위치로 이동시키면 내부의 라우팅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 클리핑 토글 스위치
3단 클리핑 토글 스위치를 설계한 이유는 사용자에게 자신들의 취향에 맞는 톤을 찾을 수 있는 옵션을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3가지 클리핑 옵션은 광범위한 사운드 레인지를 커버합니다. 헤드룸, 즉 오버드라이브 클립핑을 발생시키는데 필요한 게인양과 관련된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
클리핑 토글 상단: 미디엄 헤드룸, 미디엄 클리핑 발생
-
클리핑 토글 중간: 가장 많은 헤드룸, 가장 적은 양의 클리핑 발생
-
클리핑 토글 하단: 가정 적은 헤드룸, 가장 많은 양의 클리핑 발생
헤드룸을 줄일수록 클리핑의 양은 많아지고, 보통 더 많은 오버드라이브가 걸리며 저역은 줄어듭니다. 그러므로 로우컷 토글 스위치와 함께 사용해서 각각의 세팅에 부족한 저역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보통, 로우컷 스위치와 클리핑 스위치는 같은 위치로 놓고 사용하면 서로 잘 들어맞습니다. 물론 이 세팅을 서로 다르게 믹스매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이 두개의 토글 스위치 위치를 같게 설정해놓고 시작하면 각각의 세팅에서 어떤 사운드가 나는지 파악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