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right@2017 MK Music, Seoul, Korea. All Rights Reserved.

Sweet Tea V3 는 거의 모든 음악 스타일을 커버하는 오버 드라이브/디스토션 페달입니다.
두개의 채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채널은 JHS 의 명기 페달들이 내장되어 있는 1+1 형태의 제품입니다.

오른쪽 채널에는 Moonshine V2 와 동일한 회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JHS 문샤인은 오버드라이브 마켓에서 가장 널리 팔리고 있는 튜브스크리머 사운드에서 JHS 만의 유니크한 맛을 많이 첨가시켜 만든 스크리머류의 페달입니다. 6현의 밸런스를 아주 잘 살리면서 튜브앰프 느낌의 스크리머 사운드를 만들 수 있으며. 스크리머 특유의 중음대가 강조된 소리보다 전 영역에 걸쳐 고르고 안정된 드라이브 사운드입니다. 
추가적으로 장착된 Clean 노브는 드라이브 사운드에 기타의 클린 사운드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독특한 사운드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Angry Charlie의 가장 최근 버전인 Angry Charlie V3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Angry Charlie V3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페달 중 하나입니다. 마샬 JCM800 의 드라이브 톤을 그대로 재현 해 놓았으며, JHS 페달중 게인양이 많은 페달중 하나입니다. 
더욱 다양하고 두툼한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Sweet Tea V3 는 이펙트 체인 토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두 드라이브 채널을 각각 연주자의 취향에 맞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