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he AT+ (Andy Timmons Signature)

The AT+ 이펙터는 JHS The AT를 이은 Andy Timmons 시그니쳐 제품으로 기존의 The AT 모델에 부스트 채널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Volume : 이펙터의 마스터 볼륨

Boost : 부스트 게인 양 조절

EQ : 톤 조절을 하는 필터

Drive : 게인/디스토션의 양을 조절

Air : 고음역 주파수를 조절하는 필터.
이 노브는 어떠한 앰프를 사용하더라도 원하는 사운드를 얻을 수 있게 세밀하고 정확한 미세 조절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3 Way Toggle : Head Room 토글 스위치

Down Position : 50w Mode

Middle Position : 100w Mode

Up Position : 25w Mode

부스트 부분은 진공관 앰프의 크랭크 업 사운드와 유사한 거칠고 두터운 프리 부스트로서 AT 드라이브 채널의 앞단에서 더 많은 게인과 새추에이션을 추가합니다. Boost 는 독립적 사용이 가능한 별개의 채널로, AT + 드라이브 채널과 사용하거나, 앰프 혹은다른 드라이브 페달의 부스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AT+ 페달은 다양한 와트의 진공관 앰프 사운드를 복제한 사운드를 만들수 있으며, 실제 앰프처럼, 100w 의 출력이 가장 크며, 50w – 25w 의 순으로 출력의 차이가 있습니다. 

Middle Position 의 100w 모드는 투명하고 풍성한 힘있는 사운드를 얻을수 있으며, 이 모드에서 50% 이하의 볼륨 세팅으로 싱글 코일 픽업에 어울리는 펀치감있고, 저음역대가 살아있는 멋진 오버드라이브 사운드를 얻을수 있습니다. 

Down Position 의 50w 모드는 섬세한 피킹에 반응하는 훌륭한 크런치/드라이브 사운드를 얻을수 있습니다, 유명한 Marshall JCM800 사운드에 근접한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Up Position 의 25w 모드는 다른 모드에 비해 보다 많은양의 드라이브 사운드를 만들어 주며, 풍성한 배음과 중음역대가 강조된 사운드를 얻을수 있습니다. 

Andy Timmons Signature 페달은 다양한 드라이브 영역을 커버하는 다재 다능한 다목적 페달입니다. 다양한 진공관 앰프의 사운드를 페달 하나에서 표현 할수있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AT 페달은 9V ~ 18V 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DC 9V 센터 마이너스 / 100m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