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z Series - Supreme

Supreme_01
Supreme_02
Supreme_03

SUPREME


1972 UNIVOX SUPER-FUZZ REPLICA


"Legends Of Fuzz'' 시리즈는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퍼즈 페달중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고, 가장 인기 있었던 퍼즈를 재현한 제품입니다. 1960년대 중반 런던의 음악 신 ( scene )에 영향을 주었던 초기 퍼즈 페달부터, 1990년 구 소련 군수 업체에서 생산되었던 Big Muff 까지를 분석하고 재현한 퍼즈 페달입니다. 
기타를 빈티지 퍼즈 회로에 연결하는것 만큼 원시적인 사운드를 얻는 방법은 없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와일드한 기타 본연의 사운드를 느낄수 있습니다. 
1960 년대 후반, 일본에서는 많은 기타 페달 회사들이 설립되고, 많은 페달들이 출시됩니다. 이 기간중에 생산된 페달 중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페달이 Univox Super-Fuzz 제품입니다. Univox Super-Fuzz 는 기타의 음색과 화음을 두껍게 만들고 촉촉한 질감으로 만들어주는 옥타브-퍼즈 페달입니다. 초기에는Honey* Psychedelic Machine (1967) 이라는 제품명으로 앰프 헤드 내부에 장착된 멀티 이펙터로 생산이 되었으며, 이후에Honey* Baby Crying Effect 라는 이름의 스텐드 얼론 페달로 재  출시됩니다. 이회사는 이름을 Shin-Ei 로 변경하고, 1968년 Shin-Ei 사는 일본 페달 생산의 중심이 됩니다. Shin-Ei 브랜드의 페달 생산뿐 아니라, 같은 서킷을 사용한 다른 이름의 페달들 Shaftesbury, Kent, Crown, Jax, America's Univox 등을 생산합니다. 
The Who 의 Pete Townsend 가 사용한 덕분에 Univox Unicord Super-Fuzz 버전은 기존제품들보다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초기 생산 제품은 단순한 회색 케이스의 제품이었으며(1968), 이후에SUPER-FUZZ로 불리우는 보다 눈에 잘띄는 큰 작사각형의 페달로출시됩니다.  
Supreme 퍼즈는 희귀한black and grey Super-Fuzz 모델을 완벽하게 재현한 제품입니다. 이 페달의 초기 버전들은 놀라울 정도로 소리가 비슷하게 들리지만,  1972 년 버젼은 특별한 제품이 사용되어 다른 제품들과는 확실하게 구별되는 좋은 소리를 만들어 줍니다.

 
Volume 과 Expand 노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Volume 페달의 아웃풋을 조절하며, Expand 퍼즈의 양을 조절합니다. “Tone” 버튼은 미드 스쿱된 보다 부드러운 미드레인지의Mid-Cut 기능이며, “Mode” 버튼은 훨씬 더 뚜렸한 옥타브 효과와 두꺼운 미드레인지, 볼륨 부스트의 기능을 합니다. 


DC9V Center Negative / 4mA / 9V 배터리 사용가능

downloadicon-01.png

Copy right@2017 MK Music, Seoul, Korea. All Rights Reserved.